2023. 9. 17. 22:57 OCG/Q&A
[Q&A] "죽은 자의 환생"의 발동 코스트로서 버린 "댄디라이언"을 패에 넣었을 경우, 효과는 발동됩니까?
Q. "죽은 자의 환생"의 발동 코스트로 "댄디라이언"을 묘지에 버리고, 그 "죽은 자의 환생"의 효과 대상으로, 그 패에서 버린 "댄디라이언"을 선택했을 경우, 패에 넣은 후, "댄디라이언"의 효과는 발동됩니까?
A. "죽은 자의 환생"의 발동 코스트로서 묘지에 버린 "댄디라이언"을, "죽은 자의 환생"의 효과에 의해 패에 넣었을 경우, 그 "댄디라이언"의 효과는 발동되지 않습니다.
- 참고
https://www.db.yugioh-card.com/yugiohdb/faq_search.action?ope=5&fid=12526&keyword=&tag=-1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|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공식 사이트입니다. <br>Yu-Gi-Oh! OCG의 모든 카드를 검색하거나 세부 규칙, 금지 및 제한 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 <br
www.db.yugioh-card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