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. 11. 7. 19:54 OCG/Q&A
[Q&A] "신비의 요정 엘피리아"의 효과가 적용된 턴, "No.39 유토피아"를 소재로 "CNo.39 유토피아 레이"를 엑시즈 소환할 수 있습니까?
Q. "신비의 요정 엘피리아"의 '1턴에 1번, 패의 바람 속성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발동할 수 있다. 다음 상대의 엔드 페이즈시까지, 양쪽 플레이어는 보여준 몬스터의 레벨 이외의 레벨을 가지는 몬스터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할 수 없다.'는 효과가 적용되어 있는 턴, "No.39 유토피아"를 엑시즈 소재로서, 그 위에 겹쳐서 "CNo.39 유토피아 레이"를 엑시즈 소환할 수 있습니까?
A. "신비의 요정 엘피리아"의 효과가 적용되어 있을 경우에도, 엑시즈 몬스터는 레벨을 가지지 않으므로, "No.39 유토피아"를 엑시즈 소재로서, 그 위에 겹쳐서 "CNo.39 유토피아 레이"를 엑시즈 소환할 수 있습니다.
- 참고
https://www.db.yugioh-card.com/yugiohdb/faq_search.action?ope=5&fid=7960&keyword=&tag=-1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|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공식 사이트입니다. <br>Yu-Gi-Oh! OCG의 모든 카드를 검색하거나 세부 규칙, 금지 및 제한 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 <br
www.db.yugioh-card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