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효과

이 카드명의 카드는 1턴에 1장밖에 발동할 수 없다. ①: 패 및 자신 필드의 앞면 표시 몬스터 중에서, 언데드족 몬스터 1장을 묘지로 보내고 발동할 수 있다. 덱에서 "벤데드" 몬스터 1장을 특수 소환한다.

 

- 기본 재정
■대상을 지정하는 효과가 아닙니다.
■데미지 스텝에는 발동할 수 없습니다.
■발동할 시기에, 코스트로, 자신의 패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, 또는, 자신의 몬스터 존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냅니다.
■자신의 덱에 특수 소환 가능한 "벤데드"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, "벤데드 차지"를 발동할 수 없습니다. (자신의 덱에 존재하는 "벤데드" 몬스터가 의식 몬스터뿐일 경우 등에는, "벤데드 차지"를 발동할 수 없습니다.)

 

- 참고

https://www.db.yugioh-card.com/yugiohdb/faq_search.action?ope=4&cid=13536

 
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
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|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공식 사이트입니다. <br>Yu-Gi-Oh! OCG의 모든 카드를 검색하거나 세부 규칙, 금지 및 제한 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 <br

www.db.yugioh-card.com

Posted by 아드하라

블로그 이미지
아드하라

공지사항

Yesterday
Today
Total

달력

 « |  » 2024.10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