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. 11. 14. 19:43 OCG/Q&A
[Q&A] "DDD 심연왕 빌가메스"의 몬스터 효과에 의해, 엑스트라 덱에서 "DDD 초사위왕 퍼플리시 헬 아마게돈"을 특수 소환할 수 있습니까?
Q. "DDD 심연왕 빌가메스"의 '②: 링크 소환한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의 공격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. 자신의 엑스트라 덱 / 묘지에서 "DD(디디)" 몬스터 1장을 골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.'는 몬스터 효과에 의해, "DDD 초사위왕 퍼플리시 헬 아마게돈"을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습니까?
A. "DDD 심연왕 빌가메스"의 '자신의 엑스트라 덱 / 묘지에서 "DD(디디)" 몬스터 1장을 골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.'는 몬스터 효과에 의해, 엑스트라 덱에 뒷면 표시로 존재하는 "DDD 초사위왕 퍼플리시 헬 아마게돈"을 특수 소환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"DDD 초사위왕 퍼플리시 헬 아마게돈"의 경우, 융합 소환에 의해 특수 소환된 후에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넣어져 있지 않으면, 특수 소환할 몬스터로서 고를 수 없습니다.
- 참고
https://www.db.yugioh-card.com/yugiohdb/faq_search.action?ope=5&fid=22275&keyword=&tag=-1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|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공식 사이트입니다. <br>Yu-Gi-Oh! OCG의 모든 카드를 검색하거나 세부 규칙, 금지 및 제한 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 <br
www.db.yugioh-card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