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3. 31. 08:32 OCG/Q&A
[Q&A] 자신의 "No.88 기믹 퍼핏-데스티니 레오"의 효과 발동에 체인해서, 자신은 패에서 속공 마법 카드를 발동할 수 있습니까?
Q. 자신의 "No.88 기믹 퍼핏-데스티니 레오"의 '이 카드에 데스티니 카운터를 1개 놓는다.'는 효과의 발동에 체인해서, 자신은 패에서 속공 마법 카드를 발동할 수 있습니까?
A. 자신의 "No.88 기믹 퍼핏-데스티니 레오"의 '이 카드에 데스티니 카운터를 1개 놓는다.'는 효과의 발동에 체인해서, 자신은 패에서 속공 마법 카드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체인해서 자신의 패에서 속공 마법 카드를 발동했을 경우라도, "No.88 기믹 퍼핏-데스티니 레오"의 효과는 적용되어, 스스로에게 데스티니 카운터를 1개 놓을 수 있습니다.
- 참고
https://www.db.yugioh-card.com/yugiohdb/faq_search.action?ope=5&fid=12502&keyword=&tag=-1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|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공식 사이트입니다. <br>Yu-Gi-Oh! OCG의 모든 카드를 검색하거나 세부 규칙, 금지 및 제한 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 <br
www.db.yugioh-card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