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4. 8. 22:17 OCG/Q&A
[Q&A] "안개 골짜기의 팔콘"의 공격 선언을 실행할 때에, 패로 되돌린 "유벨-다스 압쇼이리히 리터"의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까?
Q. "안개 골짜기의 팔콘"의 공격 선언을 실행할 때에, 필드 위에 존재하는 "유벨-다스 압쇼이리히 리터"를 패로 되돌렸을 경우, "유벨-다스 엑스트레머 트라우리히 드라헨"을 특수 소환하는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까?
A. "안개 골짜기의 팔콘"이 공격 선언을 실행할 때에, "유벨-다스 압쇼이리히 리터"를 패로 되돌렸을 경우, "안개 골짜기의 팔콘"의 '공격선언시'의 타이밍에, "유벨-다스 엑스트레머 트라우리히 드라헨"을 특수 소환하는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.
- 참고
https://www.db.yugioh-card.com/yugiohdb/faq_search.action?ope=5&fid=8823&keyword=&tag=-1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|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공식 사이트입니다. <br>Yu-Gi-Oh! OCG의 모든 카드를 검색하거나 세부 규칙, 금지 및 제한 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 <br
www.db.yugioh-card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