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4. 23. 12:53 OCG/Q&A
[Q&A] "파괴룡 간드라"의 공격력은, 파괴한 몬스터 토큰의 수도 포함해서 올립니까?
Q. "파괴룡 간드라"의 효과는, 파괴한 카드 1장당, 스스로의 공격력을 300 포인트 올린다는 효과입니다만, "파괴룡 간드라"의 효과에 의해, 몬스터 토큰을 파괴했을 경우, 그 몬스터 토큰의 수도 포함해서 공격력을 올립니까?
A. 몬스터 토큰도, "파괴룡 간드라"의 효과에 의해 파괴한 카드로 취급되므로, 파괴한 몬스터 토큰의 수도 포함해서, 공격력을 올립니다.
- 참고
https://www.db.yugioh-card.com/yugiohdb/faq_search.action?ope=5&fid=9998&keyword=&tag=-1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|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공식 사이트입니다. <br>Yu-Gi-Oh! OCG의 모든 카드를 검색하거나 세부 규칙, 금지 및 제한 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 <br
www.db.yugioh-card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