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5. 15. 20:25 OCG/Q&A
[Q&A] 상대 몬스터의 특수 소환시에 "증식의 G"로 드로우한 카드가 "TG 워울프"였을 경우,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까?
Q. "증식의 G"의 효과가 적용되어 있는 턴 중, 상대의 레벨 4 이하의 몬스터의 특수 소환이 성공했을 때에, "증식의 G"의 효과에 의해 드로우한 카드가 "TG 워울프"였을 경우, 그 "TG 워울프"의 스스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하는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까?
A. 질문한 상황의 경우, "증식의 G"의 효과로 드로우한 "TG 워울프"의 효과를 발동해, 패에서 "TG 워울프"를 특수 소환할 수 있습니다.
- 참고
https://www.db.yugioh-card.com/yugiohdb/faq_search.action?ope=5&fid=12554&keyword=&tag=-1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
홈 |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카드 데이터베이스|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공식 사이트입니다. <br>Yu-Gi-Oh! OCG의 모든 카드를 검색하거나 세부 규칙, 금지 및 제한 카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. <br
www.db.yugioh-card.com